[K스타일리포트] 광희, 사비 들여 산 사복패션 ‘협찬 필요 없네, 뭘’

기사입력 2015-09-30 11:03:06


/KBS2 '네 멋대로 해라' 방송 캡처


[이형준 기자] 광희가 자신의 사복패션은 ‘모두 직접 구매한다’고 밝혀 화제입니다! 지난 29일 KBS2 추석특집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네 멋대로 해라’에서 광희는 그동안의 사복패션 사진을 통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는데요, 패널들의 짓궂은 협찬 질문 공세에 ‘나는 유명 브랜드 협찬이 잘 안된다. 모두 사비를 들여서 산 내 옷들이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네요. 무협찬에도 패셔니스타 소리 듣는 광희, 사복 패션 한번 살펴볼까요?



지난해 10월, 인천공항 출국길에 나선 광희입니다. 니트를 활용해 댄디룩을 연출했네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핏이 장난 아니죠? 이날의 의상 역시 무협찬!


/광희 인스타그램


광희의 무협찬 패션 센스는 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히 볼 수 있는데요, 권문수 디자이너와 친분 샷을 찍을 정도로 평소 디자이너들과 활발히 소통한다고 하네요.


/광희 인스타그램


자자, 인스타그램 속 광희의 사복 패션 몇 장 더 가져와 봤습니다. 지드래곤이 즐겨 입는다는 T브랜드의 카디건과 무파진을 센스 있게 매치한 광희. 


/광희 인스타그램


‘또’ 지드래곤이 연상되는 페도라 패션의 광희입니다. 친구는 닮아간다고 했나요? ‘어깨 뽕’ 없이 슬림핏 아이템을 완벽히 소화한 광희의 모습에서 패셔니스타의 자태가 흐릅니다. 사비 들여 살 만합니다.


/광희 인스타그램


런웨이인가요? 롱코트에 머플러, 컬러 매칭한 클러치까지, 이거 갈수록 비주얼에 물이 오릅니다. 스타일리스트 없이 연출한 사복패션치고는 감각이 대단하죠? ‘질투의 아이콘’말고 ‘직구 사복 패션’의 아이콘이 될 판이네요.


/광희 인스타그램


패셔니스타라면 하나쯤 갖고 있다는 유명 C브랜드 셔츠도 척척 소화. 고가의 명품을 즐겨 입는다는 광희, 이쯤 되면 방송 더 열심히 해야겠는데요?


/광희 인스타그램


우산이 뒤집혀도 패션은 살아있다! 최근 영국으로 여행을 간듯한 광희의 인스타그램 속 사진입니다. 포즈는 ‘코믹’이지만 패션은 역시 스타일리시. 마주 오는 외국인 부부가 감탄(?)한 듯 보이죠?


/광희 인스타그램


다들 아시겠지만 광희 패션의 메인 아이템은 역시 ‘어깨 뽕’입니다. 그리 넓지 않은 어깨 때문에 평소 ‘뽕’을 활용하는 광희, 베프 정용화 군에게 어깨가 ‘꽉’ 잡혔네요. 허나 명품 B브랜드의 셔츠로 전혀 개의치 않는 모습입니다.


/광희 인스타그램


사복 패션을 모두 사비로 구매한다고 풀죽어 있던 광희. 미안하지만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사들여주세요. 광희야, 보기보다 옷 되게 잘입는다?




이형준기자 hyungjuny@k-style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