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새소식] 지오다노, 신민아-김우빈 등 스타 8인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5-10-23 16:20:38

[김지은 기자] 매일 매일 보도되는 다양한 패션뷰티 자료를 한곳에 모았습니다. 오늘의 소식을 빠르게 만나볼까요?

 

 

 

 

 

#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가 23일 “도도하고 통통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서울 폭스 테일 마스카라 블랙의 출시를 기념해 키링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폭스 테일 마스카라 블랙을 구매하면 폭스 테일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 패션 브랜드 지오다노가 23일 ‘웜즈 유 업(Warms You Up)’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스타 8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선 배우 신민아, 김우빈 커플을 비롯해, 셰프 최현석, 래퍼 빈지노, 사진작가 조선희, 작곡가 김현석, 스타일리스트 리밍, 모델 이영진이 아우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 패션 브랜드 랑방컬렉션이 23일 고혹적인 분위기의 김사랑을 담은 FW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김사랑은 버건디 클러치와 메쉬 클러치, 미니백 등을 들고 가방 트렌드를 보여줬다.

 

 

 

# 뷰티 브랜드 벨포트가 23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26일부터 31일까지 카고 메이크업 제품 24종과 컬러니어 메이크업 제품 33종을 2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인증샷을 해시태그(#벨포트, #카고, #카고할로윈메이크업)와 함께 SNS에 올리면 ‘카고 클러치’를 제공한다.

 

 

#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가 23일 노 메이크업 크림 팩트를 출시했다. 피부 결점은 가리면서 화장을 안 한 듯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것이 장점이다. 알프스의 극한 환경에서 자생하는 에델바이스 꽃잎 에센스를 정제수 대신 사용해 피부 보호 효과를 높였다.

 

 

# 자연주의 화장품 그라운드플랜이 23일 “27일까지 대구시 북구 칠성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그라운드플랜은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24시간 시크릿 미스트 할인 및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여행용 패키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23일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세라마이딘 보디 3종을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모든 구매자에게 컨트롤에이 스팟아웃 1종 및 세라마이딘 2종 체험 샘플을 증정한다.

 

 

 

# 가방 브랜드 리누이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입점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70만원 이상 구매하면 40만원 상당의 린다 더블유(W) 클러치 백을 증정한다.

 

 

#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23일 포도씨 오일로 건조한 보디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포도씨 오일 보디 라인을 출시했다. 포도씨를 압착해 얻은 포도씨 오일로 거칠고 메마른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관리해주는 고보습 보디 라인이다. 보디 워시와 보디 로션, 보디 오일, 보디 크림으로 구성됐다.

 

 

#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23일 “지난 22일 폭력 피해 여성들의 아픔에 공감하고 돕기 위해 ‘서울 YWCA 큰장날’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미얀마 난민여성과 폭력 피해 여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 제이에스커머셜이 23일 올 초 국내에 론칭한 아가타백이 12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27일 ‘아가타 백 뉴 에디션 쇼& 파티’를 열고, 2016 뉴 에디션을 공개한다. 제이에스커머셜 관계자는 “뉴 에디션 전시와 패션쇼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좀 더 대중에게 다가가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바닐라코, 지오다노, 마리끌레르, 벨포트, 스위스퓨어, 그라운드플랜, 닥터자르트, 리누이, 스킨푸드, 못된고양이, 제이에스커머셜 제공

 



김지은기자 kelly@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