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새소식] 슈에무라, 메종 키츠네 컬렉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공개

기사입력 2015-11-02 17:30:56

[김지은 기자] 매일 매일 보도되는 다양한 패션뷰티 자료를 한곳에 모았습니다. 오늘의 소식을 빠르게 만나볼까요?

 

 

#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2일 지난 10월 29일 비이커에서 진행된 2015 F/W 메종 키츠네 비이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런웨이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이날 모델 여혜원은 깨끗하고 촉촉한 무결점 피부와 브라운 섀도를 발라 건강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여기에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 샤인 누드 코랄 컬러를 발라 자연스러움을 가미시켰다.

 

 

#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이 2일 뮤즈로 모델 겸 배우 정유진을 발탁했다며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유진은 촉촉하면서도 깨끗하게 피부를 표현하고, 페이스 아웃라인과 콧대, 아이홀 등에 음영을 줘 입체감을 더했다. 여기에 베이지와 골드 펄감의 브라운 톤 아이섀도와 누드톤 립으로 은은한 F/W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 컨버스가 2일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웨더라이즈드 컬렉션을 내놨다.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밀리터리 미드다운 재킷은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가진 구스다운 재킷이다.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시티 하이커는 퍼 소재 안감을 덧대어 따뜻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 멀티 뷰티 브랜드 에쏘띠가 2일 퀵 드라이 헤어 퍼퓸 미스트를 내놨다. 촉촉하게 젖은 모발을 빠르게 건조시키고, 5가지 과일 오일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를 부여한다. 또한 향기입자가 모발 전체를 감싸 은은한 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 골프웨어 브랜드 레노마 스포츠가 2일 초경량 라이트다운 36.5 재킷을 출시했다. 초경량 고급 소재가 사용돼 가벼우면서도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늘어난다. 스트레치 소재의 특성상 날렵하게 몸을 감싸줘 슬림핏이 완성된다.

 

 

# 스킨케어 브랜드 그라함스가 오는 30일까지 보습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추럴 키즈 오일, 내추럴 키즈 크림, 내추럴 베스 오일 2종,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 3종, 내추럴 수스-잇 밤, 내추럴 오가닉 립밤 2종, 내추럴 선클리어 2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가방 브랜드 세인트스코트가 2일 2015 F/W 시즌을 맞아 블랙 에디션을 출시했다. 톤 다운된 컬러와 깔끔하게 바뀐 로고로 고급스러움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세인트스코트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성숙하고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보이고자 블랙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2일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를 론칭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뷰티에 라이프를 더한 큐레이팅으로 탄생시킨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 화장품 브랜드 디에이치씨 코리아(DHC KOREA)가 2일 디에이치씨 맨(DHC MEN) 올인원 라인을 출시했다. 올인원 딥 클렌징 워시와 애프터 쉐이브부터 보디 크림, 올인원 모이스쳐 젤로 구성됐다.

 

사진=슈에무라, 문샷, 컨버스, 에쏘띠, 레노마스포츠, 그라함스, 세인트스코트, 올리브영, 디에이치씨 코리아 제공

 

 

 



김지은기자 kelly@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