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머치] 고준희, ‘민하리룩’ 포인트 아이템은?

기사입력 2015-11-06 16:06:22



● 고준희 ‘코트’ 74만8천 원

● 민아 ‘블라우스’ 27만 8천 원

● 김영광 ‘슈즈’ 15만 9천 원

● 탑 ‘안경’ 22만 원

● 백진희 ‘니트’ 25만 8천 원

● 제시 ‘슈즈’ 23만 9천 원


[이형준 기자] 스타들이 착용한 아이템은 늘 우리의 관심 대상이다. 이유는? 얼굴은 못 가지니 패션이라도 가지고 싶기 때문! ‘하우머치’는 스타들이 착용한 아이템을 찾아 헤매는 이들을 위한 코너다. 스타들이 착용한 아이템을 '콕' 찍어 어느 브랜드이고, 얼마인지 소개한다.


# 고준희 코트



고준희가 지난 4일 MBC '그녀는 예뻤다’에서 롱코트로 스타일리시한 ’민하리룩‘을 완성했다. 이날 고준희는 패턴 스카프와 올블랙 이너, 토트백을 매치하고 롱코트로 포인트를 줬다.



고준희가 착용한 롱코트는 깔끔한 일자핏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제품으로 글랜 체크에 배색 디테일이 가미돼 있다. ‘스티브제이요니피’ 제품으로 가격은 74만 원대.


# 민아 블라우스



AOA 민아가 ‘땡땡이’ 블라우스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민아는 지난 28일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도트 블라우스와 핫팬츠, 앵클부츠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 우월한 각선미를 뽐냈다.



이날 민아가 착용한 도트 블라우스는 ‘버드 바이 쥬시 꾸뛰르’ 제품. 소매와 밑단의 프릴 장식이 돋보이며 가격은 27만 원대.


# 김영광 슈즈



김영광이 심플한 디자인의 슈즈 하나만으로 컬렉션 뺨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지난 30일 tvN 드라마 ‘디데이’에서 김영광은 캐주얼한 야상 점퍼와 화이트 운동화, 바이크로 여심 사로잡는 카리스마를 뽐냈다.



김영광이 착용한 슈즈는 좌, 우측 몰드 부분에 블랙 프린트 라인으로 시크함을 자랑하는 슬립온이다. ‘슈퍼콤마비’ 제품으로 가격은 15만 원대.


# 탑 안경



탑이 유니크한 아이웨어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줬다. 지난 4일 웹드라마 ‘시크릿 메시지’에서 탑은 셔츠와 블루종을 활용해 평소 데일리룩으로 활용 가능한 남친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매치한 투명 프레임의 아이웨어는 스타일에 트렌드를 가미하며 눈길을 끌었다.



탑이 착용한 아이웨어는 ‘뮤지크’ 제품. 볼드한 원형 프레임에 일자형의 심플한 템플을 결합해 위트 있는 클래식룩을 구현했다.


# 백진희 니트



백진희가 러블리한 핑크 니트로 가을 트렌드룩을 선보였다. 지난 1일 MBC ‘내딸 금사월’에서 백진희는 핑크 니트와 재킷, 카디건 등을 매치해 디자인과 보온성 두 가지 모두를 챙겼다.



백진희가 코디한 핑크니트는 ‘버드 바이 쥬시 꾸뛰르’ 제품으로 컬러와 격자무늬가 특징이다. 가격은 25만 원대.


# 제시 슈즈



제시가 하이탑 운동화를 활용한 힙합룩으로 걸크러쉬 가득한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27일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서 제시는 블랙탑과 데님, 빅캡을 활용해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 관중을 집중시켰다.



이날 제시가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한 하이탑 운동화는 ‘슈퍼콤마비’ 제품. 블랙 컬러와 화이트, 블록과 라인이 분할된 디자인으로 그 자체만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 효과를 줄 수 있다. 가격은 23만 원대.


사진=MBC '그녀는 예뻤다', '내딸 금사월',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JTBC '디데이',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웹드라마 '시크릿' 화면 캡처, 스티브제이요니피, 슈퍼콤바미, 뮤지크, 버드 바이 쥬시 꾸뛰르 제공




이형준기자 lhj@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