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새소식] 조성아22, 세계 6대 도시에서 영감받은 립스틱 출시

기사입력 2015-11-13 09:26:33

[김지은 기자] 매일 매일 보도되는 다양한 패션뷰티 자료를 한곳에 모았습니다. 오늘의 소식을 빠르게 만나볼까요?

 

 

#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12일 립스틱 페블루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세계 주요 6개 도시(서울·도쿄·홍콩·상해·로스엔젤레스·뉴욕)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이 특징이다. 선홍빛 레드, 베이비 핑크, 핫핑크, 핑크베이지, 코랄오렌지, 레드브라운 컬러로 구성됐다.

 

 

#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가 오는 15일까지 수험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수험표를 지참하고 멤버십 신규가입을 면 투모로우 네일 1개를 증정한다. 또한 잇 래디언트 CC크림과 잇 래디언트 씨씨쿠션이 들어있는 씨씨박스를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리퀴드 타입 프라이머를 구매하면 프라임 프라이머 메이크업 픽서 피니시&픽서를 증정한다.

 

 

# 스킨케어브랜드 키엘이 지난 10월 31일 온스타일 ‘더 바디쇼2’에서 최여진이 키엘의 항산화 컨센트레이트를 건강한 피부 관리의 핵심으로 꼽았다고 12일 밝혔다. 최여진은 오일 에센스를 수분 밤이나 아이크림과 섞어 발라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고 말했다.

 

 

# 올리브영이 12일 윈터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tvN ‘응답하라 1988’ 방영과 연계돼 기획된 북클립과 법랑스노우컵을 증정하는 것이다. 올리브영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DIY 북클립 쿠폰을 선착순 증정받는다. 뿐만 아니라 DIY스티커와 법랑스노우컵 교환 쿠폰도 제공한다.

 

 

# ㈜진도가 오는 20일 럭셔리 프리미엄 모피 브랜드 소브린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소브린은 매년 최상위 1% 원피에만 부여하는 탑 로트(TOP LOT)와 세이블(sable) 및 희소성있는 소재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 자연주의 프리미엄 화장품 그라운드플랜이 12일 쌀과 토마토 식물 줄기 세포가 함유된 에센스 셀 파워 에너지 에센스를 내놨다. 라이스 식물 줄기 세포와 토마토 줄기 세포에서 추출한 활성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로 식물 줄기 세포 성분이 피부의 턴오버 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 조프레시가 오는 29일까지 스웨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엔 2015 F/W 신상품을 비롯해 넓은 연령층이 소화할 수 있는 제품군이 준비돼있다.

 

 

 

# 아가타 코스메틱이 12일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아이와 립 제품을 선보였다. 아가타 트레비앙 아이틴트 박스는 눈가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오랫동안 컬러를 유지시켜주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다. 아가타 블랑 멜로우 립틴트는 고점도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돼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 토니모리가 1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토니모리 빅 세일을 진행한다. 수능을 끝낸 수험생을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스케쳐스가 12일 F/W 부츠 컬렉션을 내놨다. 자도르는 스웨이드와 니트 소재가 사용된 쇼트부츠로 미끄럼 방지 기능이 우수하다. 엘리트는 스케쳐스만의 시너지 아웃솔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온더고 부츠는 초경량 아웃솔이 적용된 스니커즈 부츠다.

 



김지은기자 kelly@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