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새소식] 비오템, 홀리데이 리미티드 눈꽃 에디션 출시

기사입력 2015-11-19 18:20:17

[김지은 기자] 매일 매일 보도되는 다양한 패션뷰티 자료를 한곳에 모았습니다. 오늘의 소식을 빠르게 만나볼까요?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은 19일 크리스마스의 기쁨과 설렘을 담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눈꽃 에디션을 출시했다. 프랑스 페이퍼 아티스트 사브리나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눈꽃송이를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패션 브랜드 이엑스알(EXR)이 19일 최시원의 화보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최시원은 와펜 장식이 돋보이는 오렌지 컬러 덕다운 재킷을 입고 세련미를 발산했다.

 

 

뷰티 브랜드 라비다가 19일 퍼퓸드 핸드크림 2종을 내놓으며, 240시간 동안 발효한 6가지 식물성 오일이 거칠고 메마른 손을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밝혔다. 플로랄 파우더 향과 플로랄 프루티 향으로 구성돼있다.

 

 

안경 브랜드 마인드 마스터가 19일 2015 F/W 트렌드를 반영한 아세테이트안경을 추천했다. 아세테이트 안경은 가벼운 착용감과 슬림한 프레임, 다채로운 컬러 구성이 특징이다.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가 오는 20일부터 12월 6일까지 예약자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천연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14k 로즈골드 목걸이 벨라로사와 코코로사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가 19일 연말파티 룩을 추천했다. 라이 측은 “연말파티에서 가죽소재가 믹스매치된 블랙 미니 원피스를 입으면 섹시하면서 시크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고 말했다.

 

 

불가리 향수 관계자가 19일 “지난 13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에서 여자를 위한 파티 ‘레이디스 무비 나이트’를 개최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들은 옴니아 콜렉션의 신제품 옴니아 파라이바를 체험하고, 영화 ‘007 스펙터’를 관람했다.

 

사진=비오템, 이엑스알, 라비다, 마인드 마스터, 티르리르, 라이, 불가리 향수 제공

 

 



김지은기자 kelly@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