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새소식] 바비브라운, 여의도 IFC몰 팝업 스토어 오픈

기사입력 2015-12-09 18:41:01

[김지은 기자] 매일 매일 보도되는 다양한 패션뷰티 자료를 한곳에 모았습니다. 오늘의 소식을 빠르게 만나볼까요?

 

 

#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지난 8일 여의도 IFC몰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9일 바비브라운 관계자에 따르면 백화점이 아닌 곳에 유통채널을 오픈한 것은 브랜드 최초로, 다양한 소비자를 만나려고 기획됐다. 이를 기념해 팝업스토어에서는 퀵 메이크업 레슨 서비스를 제공한다.

 

 

# 슈즈브랜드 팀버랜드가 “지난 4일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DYO(Design Your Own)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재와 색상, 이니셜을 선택해 자신만의 부츠를 만드는 오더메이드 컬렉션인 DYO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 캐주얼 브랜드 행텐이 해피 홀리데이 세일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부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9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세라마이딘 리퀴드와 크림, 오일밤 등 3종, 블랙라벨, 실버라벨 비비(BB) 등 2종으로 구성됐다.

 

 

# 독일 명품 브랜드 아이그너가 9일 SBS ‘애인있어요’ 속 김현주의 스타일을 2030 여성에게 추천했다. 김현주는 극에서 백으로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있는데, 커리어우먼 '도해강'을 연기할 땐 버건디 백을, 밝고 긍정적인 '독고용기'일 땐 베이지 백을 활용했다.

 

 

#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9일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기념해 아토팜 MLE 크림 1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토팜 MLE 크림을 대용량으로 제작한 것이다.

 

 

#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가 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앳뷰티 편집 매장에 입점했다. 멜비타는 이를 기념해 모든 구매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BS ‘애인있어요’ 화면 캡처, 팀버랜드, 행텐, 닥터자르트, 바비브라운, 아토팜, 멜비타 제공



김지은기자 kelly@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