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새소식] 바닐라코, 베스트셀러 담은 미스터리 박스 한정 출시

기사입력 2015-12-22 18:38:58

[김지은 기자] 매일 매일 보도되는 다양한 패션뷰티 자료를 한곳에 모았습니다. 오늘의 소식을 빠르게 만나볼까요?

 

 

#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가 22일부터 미스터리 박스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베스트셀러 제품이 랜덤으로 담겨있는 박스로 33가지 버전으로 구성돼있다. 3만 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 가죽 액세서리 브랜드 발렉스트라가 22일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그린 컬러를 바탕으로 눈송이와 트리 모양 장식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 Gc워치가 22일 리미티드 에디션 버드 오브 파라다이스(Bird-of-Paradise)를 출시했다. 파란 깃털과 가죽 스트랩이 조화돼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 코스메틱 브랜드 디올이 시크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는 성보라의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성보라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와 내년 출시 예정인 글로잉 가든(Glowing Garden) 컬렉션으로 메이크업을 했다.

 

 

#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22일 정유미를 뮤즈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정유미는 차차틴트 화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모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스킨케어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포레스트 가든 버블 틴트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천연 세정 성분을 함유한 비누풀잎 추출물과 꽃창포 추출물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 슈즈브랜드 컨버스가 오는 24일 컨버스 존바바토스 원스타 레더를 내놓는다. 패션 브랜드 존바바토스의 스타일을 컨버스에 반영했다. 빈티지한 워싱과 정교한 스티치, 투명 밑창이 특징이다.

 

#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22일 구미 베어 젤리 핸드 라인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쉐어버터가 건조한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다크초코와 체리초코 향으로 구성됐다.

 

 

#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가 22일 연말 파티 애프터케어 제품으로 딥클린 브라이트닝 클렌징오일을 추천했다. 멀버리 추출 성분을 함유한 2X 브라이트닝 파워가 세안 후 피부를 깨끗하고 환하게 가꿔준다.

 

 

# 향수 브랜드 일루미넘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화이트 가드니아 페탈과 진저 페어, 로즈 우드로 구성된 베스트 라인을 22일 내놨다. 화이트 가드니아 페탈과 진저 페어는 플로럴 계열, 로즈 우드는 우드 계열 향수다.

 

 

 

#  패션브랜드 라베노바가 지난 19일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에 방문한 정려원의 사진을 공개했다. 22일 공개된 사진에서 정려원은 모듈 클러치에 자신의 이니셜 패치를 커스터마이징하며 즐거워하고 있다.

 

 

사진=발렉스트라, Gc워치, 바닐라코, 바자, 베네피트, 네이처리퍼블릭, 컨버스, 스킨푸드, 뉴트로지나, 일루미넘, 라베노바 제공

 



김지은기자 kelly@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