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새소식] 나나, 2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선정

기사입력 2015-12-29 09:58:58


[이형준 기자] 매일 매일 보도되는 다양한 패션뷰티 자료를 한곳에 모았습니다. 오늘의 소식을 빠르게 만나볼까요?



# 코스메틱 브랜드 DHC 뮤즈 나나가 2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에 선정됐다. 28일 브랜드측에 따르면 나나는 영화 사이트 TC캔들러(TC candler)에서 공개한 ‘2015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의 명단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나나 외에도 소녀시대 태연, 유리, 걸스데이 유라, 트와이스 쯔위가 명단에 포함됐다.



# 남성복 브랜드 타운젠트가 28일 오상진의 공항패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상진은 타운젠트의 팬츠와 니트, 패딩을 착용해 겨울 남성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가 28일 씨스타와 함께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16년 1월 16일까지 씨스타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공개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비타민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위한 ‘데아 리얼 틴트 마스카라’를 28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속눈썹을 본래 색상보다 선명하게 해주는 틴트 기능과 풍성하게 연출해주는 랭쓰닝 기능, 프라이머 기능이 포함됐다.



#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랩시리즈가 28일 홍익대학교 재학생들로 구성된 ‘3D 홀로그램 전시 프로젝트’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직업 실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브랜드의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으로 신제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라인의 반사를 이용한 3D 홀로그램 기술을 선보였다.



#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가 12월 말 서울 시내 면세점 2곳에 입점하고 국내외 관광객 대상 판매를 본격화한다. 입점하는 면세점은 용산 아이파크몰의 신라면세점, 여의도 한화 63시티의 한화 갤러리아다.



# 니치 향수 브랜드 앳킨슨이 28일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앳킨슨 베스트 라인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베스트 라인은 24올드 본드 스트리트, 넙슈어 부케, 로즈 인 원더랜드, 그루밍 컬렉션으로 구성됐으며 성별에 맞는 기프트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DHC, 타운젠트, 어바웃미, 베네피트, 랩시리즈, 벨포트, 앳킨슨 제공 



이형준기자 lhj@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