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호앓이’ 서강준, 여심 폭격 스타일 세 가지

기사입력 2016-01-21 16:20:51



[이형준 기자]최근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인기가 뜨겁죠? 그중에서도 두 남자 주인공 박해진과 서강준이 배역과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특히 서강준은 ‘츤데레’ 매력으로 ‘인호앓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었는데요, 여심 폭격기로 통하는 서강준의 베스트 스타일링을 꼽아봤습니다.



# 슈트 강준


한 번 보면 헤어나올 수 없다는 강준의 슈트룩입니다. 모델 출신답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주 흠잡을 데가 없죠? 서강준은 어깨 폭이 좁은 슬림핏을 즐겨 입는데요, 그에 맞게 발목 길이의 치노 팬츠, 옥스퍼드화로 트렌디함을 추가합니다. ‘츤데레’ 매력 풀풀 풍기는 강준의 슈트룩에 빠져볼까요?







# 캐주얼 강준


강준 is 뭔들. 캐주얼룩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서강준입니다. 워낙 프로포션이 되다 보니 뭘 걸쳐도 다 잘 어울리지만 가장 애용하는 아이템은 오버사이즈 코트. 적당히 클래식해 보이면서도 장소에 구애받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룩에 맞게 연출한 각종 펌 스타일 헤어도 소화력 갑이죠?






# 댄디 강준


서강준이 공식 석상에서 슈트와 더불어 가장 자주 선보이는 스타일이 바로 댄디입니다. 댄디 스타일은 ‘남친룩’으로도 불릴 만큼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죠. 단정해 보이면서도 소년미가 흘러 서강준의 미소년 비주얼을 배가시켜줍니다. 셔츠부터 니트, 밀리터리 슈트까지, 어쩜 이리 여심 저격할 만한 아이템만 입고 나오는지, 댄디 강준에 빠질 시간입니다.








이형준기자 lhj@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