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촉촉한 립 그라데이션 ‘물들어~’

기사입력 2016-02-25 17:19:23



[이소희 기자] 봄을 맞은 스타들의 입술이 화사하게 물들어가고 있습니다. 비결은 바로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인데요. 입술 안쪽부터 톤온톤 립 컬러로 그라데이션을 준 립 메이크업은 화사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키스를 부르는 스타들의 촉촉한 입술 한번 살펴볼까요?



# 정호연, 탱탱볼 립 그라데이션


안젤리나 졸리도 울고 갈 볼륨입니다. 정호연은 러블리한 핑크빛 메이크업으로 사랑하면 더 예뻐진다는 말을 다시 한 번 깨닫게 합니다. 립 라인의 경계를 매트한 립으로 없애주고, 안쪽부터 진한 핑크 발색을 연출해주니 입술의 입체감이 배가됐습니다.




# 진정선, 핑크핑크해


핑크 립이 꽃잎을 머금은 듯 은은하게 퍼집니다. 진정선은 강렬한 핑크 라이더 재킷에 핑크 립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을 드러냈는데요. 마성의 눈웃음을 장착하니 더 매혹적이죠?




# 티파니, 꿀 먹다 왔어요


반지르르 한 윤기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티파니는 핑크 립 그라데이션 후 립글로스로 마무리했는데요. 컬러 밀착력은 물론 선명한 컬러감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는 팁입니다.




# 김소현, 상큼 발랄 핫 핑크


어딘가에 반사판이 있을지 모릅니다. 최근 영화 ‘순정’으로 남심 저격에 나선 김소현은 핫 핑크 계열의 그라데이션 립으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이렇듯 진한 핑크로 원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하면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 표현에 그만입니다.




#이연희, 분위기 여신의 코랄 핑크


분위기 여신 이연희의 선택은 코랄 핑크 립. 역시나 입술 안쪽부터 촉촉하게 번져옵니다. 코랄 빛 아이섀도와 립 그라데이션이 헤어 컬러와도 조화롭습니다. 웜톤의 노란 피부라면 이연희처럼 코랄 립 그라데이션으로 차분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연출해보세요.






이소희기자 leesohui@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