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지면 위험해!' 헤어날 수 없는 보조개의 늪

기사입력 2016-03-09 15:22:49



[이소희 기자] 웃을 때 입 주변 피부가 오목하게 팬 곳을 이르는 ‘보조개’는 미소를 더 아름다워 보이게 만들어줍니다. 성숙해 보이는 긴 보조개, 새침한 입꼬리 보조개, 사랑스러운 인디언 보조개, 부드러운 인상을 자아내는 볼 가운데 보조개까지, 그 종류도 여러 가지지인데요. 최근 스타들의 미소를 심쿵하게 만들어준 보조개들을 모아봤습니다.



# 한지민, 러블리 움푹!


봄기운 가득 머금은 한지민. 핫 핑크 컬러의 레이스 원피스로 여성미를 배가했습니다. 스타일링은 물론 글로시한 립 끝에 자리 잡은 긴 보조개가 참 화사하죠?





# 이하늬, 보조개의 품격


전매특허 보조개. 최근 한 광고 촬영장에서 포착된 이하늬는 깊이 파인 원피스와 은은한 핑크 메이크업으로 여성미를 물씬 풍겼는데요. 특히 그의 미소를 더 빛나게 해주는 인디언 보조개는 역시나 명불허전.






# 신민아, 빠져도 책임 못 져


한 번 빠지면 올라오는 데만 한참 걸릴 것 같은 깊은 보조개의 주인공 신민아입니다. KBS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서 남성 팬들 어깨춤 추게 했던 그 미소죠. 은은한 내추럴 메이크업에서도 빛이 납니다. 보이시한 스타디움 점퍼를 걸쳤음에도 여성스러움이 가득.






# 김숙, 마성의 보조개


최근 화장품 광고까지 꿰차며 마성의 매력을 내뿜고 있는 김숙입니다.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숙크러쉬의 근원은 바로 ‘보조개’가 아닐는지. 이날 그는 패턴 베스트와 셔츠로 세련미를 풍기더니 수줍은 보조개 미소까지 장착해 팬들 저격했다죠?





# 호란, 여심도 사로잡은 화끈 보조개


핫핑크 미니 원피스에 화이트 라이더 재킷으로 현장 분위기를 장악한 호란. 볼 가운데 보조개는 롱 웨이브 펌, 드롭형 귀걸이와 어우러져 한결 부드러운 인상을 만들어줍니다.  






이소희기자 leesohui@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