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까지 잘 입네! 천우희 스타일링 5

기사입력 2016-05-16 10:30:29




[김은지 기자] 천우희. 요즘 충무로에서 가장 뜨거운 여배우죠. 최근 공식석상에 오른 그의 모습을 보면 블랙, 핑크,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룩을 선택한다는 걸 알 수 있는데요. 이 모든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그냥 충무로의 대세가 아님을 입증했습니다. 연기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패션 감각까지 완벽한 그의 스타일은 어떠할까요?



# 무명이는 넣어둬


'곡성' 속 무명이는 잠시 잊어주세요. 누추한 옷차림의 기괴한 여인 무명이와 달리 천우희는 화사하기만 하네요. 그가 선택한 아이템은 '블랙'이었습니다. 가장 클래식하지만 세련된 색이죠. 천우희는 몸에 딱 맞게 핏 되는 블랙 원피스와 실버 힐을 매치해 여성미를 강조했습니다.





# 우아한 블랙


심플한 블랙 미니 드레스와 구두, 단발 머리로 고전적인 느낌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듯한 벨트가 인상적이네요. 또한 레드 립스틱을 더해 세련미까지 더했네요.





# 올화이트도 완벽 소화


재킷과 팬츠, 하이힐를 화이트로 깔맞춤을 한 그. 자칫하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겠지만, 특유의 슬림한 몸매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냈습니다. 일자로 똑 떨어지는 화이트 팬츠가 신의 한 수로 보이네요.





# 핑크도 문제없어


이번에는 핑크 수트로 과감한 스타일링에 도전했습니다. 결과는 성공. 그는 채도가 낮은 핑크 재킷, 팬츠와 누트 톤의 하이힐로 청순하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 패턴도 차분하게


항상 심플한 디자인을 선보였던 그가 패턴 셔츠를 선택했네요. 복잡한 문양이 그려진 옷의 무게감을 덜기 위함일까요? 천우희는 블랙 팬츠와 내추럴 메이크업, 차분한 단발 헤어스타일을 통해 깔끔하고 단아한 스타일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김은지 기자 hhh50@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