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만능 아이템, ○○○ 셔츠

기사입력 2016-05-17 13:52:43



[김은지 기자] 화이트 셔츠.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아이템입니다. 소재에 따라 연출할 수 있는 분위기가 다양하죠. 때로는 청순하고 깔끔한, 때로는 우아하고 섹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 '화이트 셔츠'. 이를 활용한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살펴볼까요?



# 쯔위, 청순미에 시선집중


쯔위는 깔끔한 화이트 셔츠와 청바지를 선택했습니다. 살짝 풀어헤친 칼라가 그의 길고 얇은 목선을 강조해주네요. 흰 셔츠와 청바지만으로도 청순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죠?





# 남우현, 훈훈 남친룩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슬랙스, 로퍼. 무난하지만 소화하기 힘든 스타일인데요. 남우현은 슬림한 몸매로 이를 극복, 훈훈한 남친룩을 완성했습니다. 블랙 선글라스로 시크하게 마무리.





# 류수정, 출근 길을 캠퍼스처럼


KBS '뮤직뱅크' 출근 패션도 캠퍼스룩으로 만들어버리는 류수정입니다. 흰 블라우스에 청바지, 검정색 클러치를 매치해 풋풋함이 물씬. 어깨에 맨 카메라와 한쪽으로 묶은 머리가 소녀감성을 한껏 배가해주네요.





# 윤아, 레이스로 화려하게


윤아는 화이트 시스루 레이스 셔츠와 블랙 레이스 스커트로 화려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여기에 샌들과 양말을 믹스매치해 걸리시한 분위기까지 더했네요. 





# 고은아, 시원시원


고은아는 은은하게 비치는 시스루 화이트 셔츠가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셔츠만 입은 듯 하의 실종 패션으로 과감하고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습니다.









김은지 기자 hhh50@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