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필수템 오프숄더, 스타들은 어떻게?

기사입력 2016-05-19 13:38:19



[마유진 기자] 더워진 날씨만큼 한층 과감해진 패션이 눈에 띄는 요즘입니다. 그중에서도 움푹 패인 쇄골 라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오프숄더가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른 '오프숄더', 스타들은 어떤 방식으로 스타일링 했을까요?



#민아, 평범한 오프숄더는 NO


홀터넥 스타일의 어깨 트임 원피스를 선보인 민아. 다리가 예쁜 그는 역시 블랙 미니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마스코트인 짙은 아이라인으로 또렷한 눈매를 완성하고 목과 어깨라인이 더욱 돋보이도록 깔끔한 로우 포니테일을 연출했네요. 






#수지, 뭘 입어도 사랑스러워


'국민 첫사랑'은 오프숄더룩도 사랑스럽습니다. 수지는 루즈핏의 베이비핑크 오프숄더 블라우스와 연청 부츠컷 팬츠로 화사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습니다. 그는 이날 착용한 위안부 소녀상 배지로 이슈가 되며 '국민 개념돌'에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한지민, 인디언 인형처럼


여름 패션의 단골손님 에스닉 패턴. 한지민은 수술이 달린 에스닉 오프숄더 블라우스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습니다. 짧은 C컬 단발이 어깨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죠?






#장희진, 시선집중 하객패션


오프숄더룩이 이렇게 단아할 수도 있군요. 장희진은 오프숄더 원피스로 하객룩을 완성했습니다. 블랙 컬러의 벨트는 그의 개미허리를 살려주는 숨은 공신! 이번 주 결혼식에 가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유진기자 myj29@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