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예쁨이 나빌레라! 파워 청순 헤어 6

기사입력 2016-07-19 09:23:00


[마유진 기자] 최근 첫 번째 정규 앨범 '롤(LOL)'을 발표한 여자친구가 지난 15일 KBS '뮤직뱅크' 컴백 리허설을 위해 방송국을 찾았습니다. 출근길에서부터 전매특허 파워 청순미를 내뿜으며 남심 사냥에 나섰는데요. 이리 보고 저리 봐도 '예쁨' 가득한 여자친구의 6인 6색 헤어스타일, 함께 살펴볼까요?



#소원, 깜찍한 사과 머리


훤칠한 키와 성숙한 외모의 소원은 이날 깜찍한 사과 머리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습니다. 이마 부근의 잔머리는 잔잔한 웨이브를 가미해 자연스럽게 정돈했네요. 여기에 파스텔 톤의 데님 패션으로 경쾌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예린, 러블리 롱 웨이브


예린은 머리끝에 컬을 넣어 사랑스러운 롱 웨이브 헤어를 연출했습니다. 6대 4 가르마로 얼굴이 더욱 갸름해 보이죠? 네이비 블라우스와 화이트 팬츠를 코디해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의 마린 룩을 완성했습니다. 






#은하, 단발로 리즈 갱신


긴 머리를 짧게 자르고 물오른 미모를 과시한 은하. 어깨 트임 티셔츠와 패턴 스커트를 매치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했습니다. 특히 안쪽으로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C컬 단발을 연출해 소녀 감성을 한층 배가했네요. 






#유주, 청순함이 뚝뚝


유주는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청순미를 발산했습니다. 심플한 헤어 밴드를 착용해 포인트를 줬는데요. 레드, 화이트 배색의 단가라 티셔츠를 활용해 심플한 캐주얼 룩을 완성했습니다.






#신비, 컬이 살아있네!


어깨에 닿을 듯 말 듯 미디움 단발의 신비. 굵고 탱탱한 S컬 웨이브로 우아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여기에 커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티셔츠와 화이트 쇼트 팬츠를 더해 시크하게 마무리!






#엄지, 단아한 엄지공주


막내의 변신은 무죄! 엄지는 반 묶음 머리에 시스루 뱅을 더해 성숙한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하늘하늘한 세일러 칼라 원피스를 선택해 단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자태를 자아냈습니다.







마유진기자 myj29@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