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콘셉트로 데뷔한 '아이즈원' 오늘자 사진

기사입력 2018-10-29 18:23:23


아이즈원(IZ*ONE)이 데뷔했다.


29일 오후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데뷔 미니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발매 기념 쇼콘에 아이즈원이 참석했다.


'아이즈원(IZ*ONE)'은 지난 8월 종영된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서 투표로 선정된 TOP 12 멤버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되어 있다. '12(IZ)가지 빛깔을 가진 각각의 별들이 하나(ONE)가 되는 것처럼 모두 하나가 되는 순간'이라는 의미로 글로벌 팬들에게 직접 공모를 채택된 그룹명이다.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영단어로 '색칠을 입히다'라는 뜻을 가진 '컬러라이즈(Colorize)'와 동일한 발음을 활용한 타이틀로 아이즈원의 열정을 가장 잘 형상화할 수 있는 컬러인 레드(RED)를 중심색으로 표현했고 이를 가장 아름답고 정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로즈(ROSE)'를 콘셉트로 잡아 앨범을 구성, 데뷔를 향한 멤버들의 소중한 꿈과 넘치는 열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는 장밋빛 인생이라는 뜻으로 아이즈원의 열정으로 너와 나, 그리고 우리 모두를 장밋빛 인생으로 만들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래는 아이즈원의 사진이다.


▷ 장원영



▷ 미야와키 사쿠라


▷ 조유리


▷ 최예나



▷ 안유진


▷ 야부키 나코


▷ 권은비



▷ 강혜원


▷ 혼다 히토미


▷ 김채원


▷ 김민주



▷ 이채연




최지연 기자 cjy88@news-ade.com





최지연기자 cjy88@news-ade.com